1781 |
5・18 트라우마와 치유: 개인과 사회공동체의 변증법에 대한 비판적 성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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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4 |
220 |
1780 |
'교육자' 바오로의 페다고지와 교육 영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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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3 |
224 |
1779 |
현대의 봉헌생활: 제2차 바티칸 공의회와 이후 교황의 가르침을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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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3 |
239 |
1778 |
정의・평화・창조보전: 수도생활의 쇄신을 위한 신학적 성찰과 제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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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3 |
258 |
1777 |
11세기부터 13세기까지의 사제 복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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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3 |
248 |
1776 |
초기 조선 천주교회에서의 선비정신과 순교정신의 만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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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3 |
232 |
1775 |
안중근 의거와 빌렘 신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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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3 |
229 |
1774 |
[번역] 내적 법정과 외적 법정: 신학생 양성에서 통일된 양성 계획 수립을 위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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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3 |
274 |
1773 |
신앙교육의 쇄신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연구: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통한 ‘주체적 신앙인 양성’의 문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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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2 |
217 |
1772 |
한국 천주교회 평신도 교육 방법론 연구: 독일의 사례에 비추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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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2 |
241 |